실패는 성공을 위한 밑거름

<인간관계론> 개인평가, 얻을수 있는 것 본문

성공노트/책을 읽은후

<인간관계론> 개인평가, 얻을수 있는 것

레드매실 2024. 5. 13. 08:03

dlsrks

나는 논쟁이 있을때 내주장이 이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음으로써 그 생각이 깨졌다.

논쟁에서 이겨봤자 서로에게 좋을게 없다.

왜냐면 내가 논쟁으로 이긴 사람의 자존심은 상처를 받았기 때문이다.

이책은 이러한 인간관계에 대해서 내가 오류로 판단하고 있던 것들을 가르쳐주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싶다고 생각하면 한번씩 읽으면 좋은 책이다.

독서가 이롭다.
독서로써 내 과거의 실수를 고치고 새로운 통찰력을 얻게된다.


[이 책으로 얻을 수 있는 것]

  1. 모든 사람에게 사랑 받을수 있는 기본자세를 알려준다.
  2. 내가 착오로 생각하고 있는 인간관계론을 고쳐준다.
  3. 상대방을 잘 설득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내는법을 알려준다.
  4. 상대방의 호감을 사는법을 알려준다.
  5. 상대방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